we make a joyful connecton between brand and consumer

브랜드와 소비자의
연결을
즐겁게 합니다

hansa toy

만져보고 싶고, 만나보고 싶은 동물인형 Stuffed animals I would like to meet and touch, HANSA TOY

한사토이는 1972년 호주에서 어린 시절부터 실제로 만나보고 싶고, 만져보고 싶었던 동물들에 대한 동경과 꿈을 꾸며 자란한 청년, Hans J. Axthelm (한스 악슬렘)으로부터 설립되었으며 그의 이름을 따서 HANSA라는 브랜드명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한사토이는 캐릭터화 된 인형이 아닌 실제 동물과 아주 흡사하여 박제한 듯 한 느낌을 주는 리얼한 동물인형입니다. 작은 생쥐부터 실제 사이즈의 기린, 코끼리까지 총 350여종의 다양한 동물들이 5000여가지의 디자인으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현재 필리핀 클라크필드에 대규모 생산공장을 두고 있으며, 제작에 사용되는 모든 소재는 대한민국, 일본, 대만에서만 수입하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완성도 높은 제품입니다. 한사토이는 더 섬세하고, 더 좋은 품질을 추구함으로써 현재 세계 1위의 동물인형 제조업체로 31개국(러시아,미국,유럽 등)에서 소비자들에게 큰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동물들의 디자인

섬세한 인형 Detailed stuffed toy, HANSA TOY

2010년 10월(주)오우아스에서 대한민국 단독 런칭 및 판매가 시행되었으며, 2011 년 2월에는 한사토이 한국 웹사이트를 오픈, 2011년 10월에는 강남구 압구정동에 지하 1층, 지상 4층의 세계 최초 한사토이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하고 2012년 8월에 서울의 중심 이자 서울의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가장 높은 곳인 N서울타워에 한사토이 2호점을 오픈하며 활발히 브랜딩을 전개해 나가고 있습니다.

HANSATOY WEBSITE